Tuesday, July 12, 2016

외환 시장 에서 금 거래






+

쉬운 외환 골드 온라인 거래와 골드 및 실버 온라인 거래 골드 거래는 쉬운 외환과 정직입니다. 외환 시장에서 금은 통화의 한 형태로 간주, 그래서 실버입니다. 골드 온라인 거래는 다른 통화와 기름과 같은 전자입니다. 금은 다른 통화 쌍에 유사한 방식으로 거래되고있다. 그러나 차이가있다 : 금, 은 및 기타 상품 만 미국 달러 (USD)에 거래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항상 미국 달러의 관점에서 표현된다. 외국 환율처럼 골드 속도로 무역, 골드 속도로 온라인 거래는 실제 물질의 물리적 구매 또는 판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저장할 수있는 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금에 대한 거래 방법은 카운터 또는 OTC 이상이라고합니다. 장외 거래는 모든 국가의 증권 거래소의 일부가 아닌 때문에 거래는 증권 거래소와 동일한 방법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OTC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직접 수행됩니다. 다른 사람이나 조직이 관여하지 않습니다. OTC 거래는 금 일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골드 상인의 외환 시장의 하루 거래에서 거래의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하루 거래는 거래는 일반적으로 거래의 마지막 그 날 전에 완료하는 것을 의미한다. 골드 상인은 보통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지만 일 이내에 거래를 완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는 거래자가 거래를 결정하는 방법에 따라 2 ~ 3 일까지 연장 될 수있다. 금 일 - 무역 거래를 개방되면, 그것은 단지 가까운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할 수는 : 상인이 거래는 날짜 다음 세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날 때까지 도달 결말에 대한 결정의 정지 / 손실 한계에 도달 거래를 종료, 거래 계속됩니다. 하루 거래 골드 거래는 열려있을 때, 그것은 22시 (그리니치 표준시)에 매일 밤마다 자동으로 갱신하고 갱신 할 때마다이 작은 요금이 거래 계정에서 이루어집니다. 금 상품 거래 온라인의 온라인 거래의 장점은 실시간으로 상품 시세 및 실시간 차트 서비스와 흥미로운 비즈니스 노력의 더 많은되고있다. 인터넷 기술은 이전에 모든 가능한 깊은 포켓 전문 상인 예약 상품 거래 서비스의 유형을 만들었다. 금 거래 가격 일반적으로, 골드 증가의 가격으로, 미국 달러의 가격은 떨어진다. 투자자가 미국 달러에 대해 자신의 이익과 손실의 균형을하는 방법으로 금 거래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금은 시간이 지남에 자사의 구매력을 유지하는 경향 또한, 투자자들은 인플레이션과 통화 가치 변화의 영향 균형을 금을 살 수 있습니다. 금의 가격은 무게에 의해 측정된다. 가격은 미국 달러로 금 1 온스를위한 비용이 얼마나 보여줍니다. 현재 금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 외환, 상품, 옵션 및 CFD의 (OTC 거래) 당신의 투자 자본까지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수행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제품입니다. 당신이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 이해하고 손실을 감당할 수없는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전체 위험 고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쉬운 Forex 무역 회사 (CySEC의 - 라이센스 번호 079/07). 쉬운 Forex 무역 회사 (CySEC의 - 라이센스 번호 079/07). 쉬운 외환 2016 모든 권리 보유. 지수 상품 금속 무역 골드, 실버 및 무역 역 및 메타 트레이더 4 플랫폼을 통해 다른 인기있는 금속. 마진 요구 사항은 악기에 의한 거래 플랫폼의 단순화를 다루는 요금 창에 표시됩니다 최신. 왜 비싼 재 인용 부호없이 빠르고 효율적인 무역 실행을주는 모든 금속 제품에 FXCM 없음을 다시 따옴표 하나를 통해 무역 금과은,. 낮은 거래 비용. 무역위원회 무료 2. 아무 교환 수수료, 아니 청산 비용. 거래 비용이 확산, 구매와 판매 가격의 차이입니다. 무역의 큰 용이합니다. 골드 및 실버는 편리하고 직관적 인 원 클릭 거래 당신을 제공, FXCM 무역 역에 통화 옆에 거래되고있다. 관대 활용. 100 온스 위치가 일반적인 유지하기 위해 4000 마진 - 선물 시장에서 3 거래는 큰 계약이 필요합니다. 선물 시장을 활용 보통 25 1. 헤징 능력으로 제한됩니다. 동일한 계정에 길거나 짧은 반점 금을 이동하여 위치를 헤지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차트. FXCM의 고급 차트 패키지에서 무역 금. 금 (XAU / USD) 및 실버 (XAG / USD) 무역 시간 골드 및 실버 거래 GMT 22.00 일요일에 시작됩니다. 또한, 이 골드에서 매일 21.00 GMT에서 금과은 거래 중단과 거래를 할 것이며, 실버 22.00 GMT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휴식 시간 동안, 당신은 시장 주문을 할 수 없으며 제한 / 정지는 배치 및 / 또는 개정 할 수 없습니다. 골드 및 실버 거래의 전체 세부 사항은 CFD 제품 안내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금 / 롤오버 스팟 금 / 롤오버가 우리의 외환기구와 동일한 방식으로 수행 될 설명했다. 구리 유통 구리 만료있는 유일한 금속이다. 이러한 시간은 클라이언트가 위치를 폐쇄하거나 개방 위치를 지원하기 위해 충분한 여유가있을 때까지 다른 모든 금속 거래는 열린 상태로 유지됩니다. 구리의 경우, 개방 위치는 FXCM하여 종료됩니다. CFDtrading에서 CFD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유 무역 역 연습 계정 우리는 당신에게 무료 외환 거래 가이드와 함께, 우리의 플랫폼에서 편안한 무역 외환을 얻을 수있는 50,000 연습 계정을 제공합니다. 축하 성공적으로 FXCM 외환 연습 계정에 등록했다. 로그인 암호는 아래의 웹,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플랫폼에 데모에 액세스하려면 로그인과 암호를 사용하여 저장합니다. 로그인 자격 증명은 이메일로 발송했다. 상위 10 골드 트레이딩 팁 상위 10 골드 트레이딩 팁 지금 몇 년 동안, 나는 두려움에 금 시장을 보았다. 귀중한 금속 실제 투자자 (내 진짜 절감)으로, 생각은 다양한 형태의 거래에 대해 과거에 내 마음을 여러 번 교차했다. 사실, 난 격렬하게 변화 결과로, 그것은 몇 번을 시도했다. 나는 핍 지정된 용지 크기 또는 얼마나 많은 주사위 시장이 눈 그대로 깜짝 할 사이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달러 몰랐다으로 실버 거래로 내 첫 입성은 몇 년 전, 무서운 일이었다. 다행히 그 시간, 시장 내 부탁으로 이동 내가 계정 크기에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 분명히했다 있지만 나는, 일부 이익과 무역에서 얻을 수있었습니다. 또 다른 시간, 친구는 나에게 그가 작업 한 금 거래 시스템을 찾았습니다. 나는 으론 바로 실제 돈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초보자의 행운과 함께 처음으로 무역에 200 개 이상의 주사위를 당겼다. 이것은 페일 세이프 (fail-safe) 시스템을했다 생각, 내가 거래를 계속 앞으로 몇 일 동안 나는 빨리 끔찍한 미끄러짐에 약간의 여분의 돈과 함께 모든 나의 이익 일부를 포기했다. 내 리그에서였다 그 시점 금속 거래에서 결정 난 그냥 외환에 충실합니다. 2012 년 나의 마음은 외환 시장이 바뀌 었 단순히 때문에 금에 돌아왔다. 대신에 나는 대부분의 쌍은 정기적으로 NADA 이동했다, 또는 이동을 통해 어떤 후속 바보 분출에오고 있었다에 사용 된 좋은 큰 일일 범위. 나는 새로운 것을, 일부 매일 범위 뭔가를 배우고 싶었다. 나는 금을 거래 할 수있는 꿈. 미친 듯이 이동하는 큰 시장은 그 전에 내 빵을 구운했다. 이번에하지만, 난 마에 단지. 다이빙을 갈 같으면 내 시간이 걸릴하고 다시 내 돈을 고집하기 전에만큼 내가 할 수있는 등 배우고 싶었다. 결국, 나는 거의 다른 무언가로 벤처 바보 듯, 외환 작품을 만드는 그래서 이놈 열심히 일했다. 상위 10 골드 트레이딩 팁 : 나는 심각한 금 연​​구를했던 2013 년. 나는 기능과 매우 도전하지만 잠재적으로 보람 시장이 거래하는 것 같았다 무엇 아웃을 배우고 싶었다. 금은 큰 일일 범위를 가지고 : 어떤 것은 내가 여기 찾아 내 연구에서 내 노트의 일부입니다했다. 300-500 주사위의 일일 범위는 드물지 않다 평균 작은 일 160 주사위입니다. 금은 휘발성 : 골드는 쉽게 분 이내에 80-100 주사위 스윙 할 수 있습니다. 큰 반전이 일반적이다. 아주 좋은 보이는 순서는 빠르게 패자로 전환 할 수 있으며 추첨 다운의 순서는 매우 빠르게 이익으로 갈 수 있습니다. 속도는하는 시장은 이동할 수 및 변경 방향은 아주 좋은 사전 계획 또는 매우 빠른 의사 결정이 필요합니다. 이 가격은 S / R을 터치 한 후 역되는지 확인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기다린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이득의 대부분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럼 다시, 여러 번, 그것은 바로 승리를 만드는 큰 잠시 후 S / R을 통해 불면. 분할 성격 : 골드도 돌아 보지 않고 매우 큰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가 중요한 S / R에서 수행하고 있지만, 가장 움직임에 주가 하락은 단순히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금 스윙 때 당신이 실제 이동 골드 존중의 S 나타날 때까지 실행되고있을 때 얘기하기 어렵다 / R은 매우 잘 :이 멋진 기능입니다. 금이 기술적 관점에서 정확하고 일관성있게 거래 할 수있다. 촛불 가까이를 기다리는 것은, 결정에 대한 의무적 특히 항목입니다 회동 수동으로 수평 S / R 및 추세선을 배치하고, FIB를 아주 잘 존중 : 가격은 확실히 시간당 촛불하는 시간 촛불의 마지막 몇 분 안에 장거리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4 시간 촛불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무역로 점프하는 것은 심하게 화상을 입을 수있는 특정 지점을 폐쇄 할 것이다. 반전 촛대 포메이션은 매우 정확한 위치 : 한 방향으로 이동 한 후 S / R 떨어져이 플러스 반송을 결합하여 관계없이 전반적인 추세, 일반적으로 적어도 보통 다시 다음의 / R에, 일부 거리의 이동을 초래한다. 이동 더 나은, 기간 높은. 오늘의 금 거래 그런데 대부분 : 정말 유일한 시간 골드 t 잘 이동 케이는 뉴욕 세션과 아시아 세션의 첫 번째 몇 시간의 마지막 몇 시간입니다. 도쿄가 열릴 무렵, 금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세션 동안 이동 런던 이하이며, 런던 이동 NY 이동보다 작은 경향이있다. 런던과 뉴욕이 모두 열려있을 때 가장 큰 이동이 발생합니다. 가격 조치 지배 : 나는 다음 이동을 위해 발견하는 가장 좋은 지표는 단순히 가격 행동이다. 골드 특히 조용 가격 행동 기간 후, 영역을 끄거나 강한 이동하면, 생성 된 움직임은 매우 일치한다. 골드 나쁜 무역을 벌 수 : 오 소년, 당신은 t에게 적절한 지역이나 그 주변의 움직임을 식별 100 좋은 때로 믿을 경우, 금은 신속하고 양방향으로 잃을 수 있습니다. 장 이동, 또는 일반적으로는 외환에 진정 후 수리 할 수​​있는 복수 거래를 복용하여 엉덩이에서 촬영 같은 일반적인 실수는, 일반적으로 금에 대해 아무것도 할 너무 늦게이다. 당신은 계획이 필요, 심지어 성공의 희망을 가지고 그것에 충실해야합니다. 그리고 운전 Goldrush가 탄생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모니터 금 거래에서 분석하고 이익하고자합니다. 나는 우리가 우리의 황금 측과 연락을 긴밀하게되고 싶어요. 나는 최선의 금 거래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세계를 샅 샅히 뒤져하고 싶다. 나는 이미 내가 현재 시장에서 사용하고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2014 년, 나는 데모에 내 연구를 실시하고 거래를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이 걸릴 전에, 나는 경고합니다 GOLD 무역은 초보자를위한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FOREX 고군분투하는 경우에는 징계를 일관되게 구성하지 않는 경우 GOLD는 GOLD 내가 실제로 멀리 모두를 놀라게하려고하고 있지 않다 계정을 망치는 것, 당신의 점심을 먹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간단하고 경로를 사람을 아래로 이어지지해야 자신의 계정의 파괴. 나는 우리의 경험이 많은 회원을위한 대체 거래 기회로 작동 Goldrush을하고있는 중이 야. 난 당신 중 일부는 이미 금 거래를 알고있다. 나는 우리에게 형식이 멋진 시장을 탐구하는 포럼을주고 싶다. 전 세계의 모든 나라 사람들이 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볼 수있는 방법은, 금은 보편적 인 통화입니다. 당신이이 시장에서 손을 시도 데모 계좌에서 이렇게 라이브 가기 전에 2-3개월에 대해 그 고집 할 경우 나의 추천입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는이 주제에 점점 더 깊이 탐구한다. 이 주를 시작하는 주간 분석 할 것이며, 우리는 내가 촬영 한 거래를 검토, 또는 나에게 관심 보이는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주말을 향해 다시 확인합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우리가 확인하고 테스트하는 반지에 모자를 던져 뭔가를 추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난 당신이 체크 아웃 할 것을 볼 경우, 알려 주시면 우리의 사용과 남용을 얻으려고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노력에 우리와 함께 작동하도록 공급 업체를 얻는 좋은 실적을 가지고있다. 나는이 새로운 모험에 착수 기대하고 당신이이 문서는 원래 우리의 5 등급 외환 멘토 프로그램 회원 영역에 게시 된 무릎 부상 s의 경우에도 함께 동참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오마르는 그가 금을 거래 방법과 자신의 리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데에 간 경우입니다. 당신은 단지 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하고자하는 경우 여기에 상위 10 골드 트레이딩 팁을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