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 2016

외환 뉴스 경고






+

무료 - 외환 뉴스 경고 응용 프로그램이 버전은 더 이상 나는 많은 달 전에 간단한 경고를 만들어 지원되지 않으며 하루 종일 이후, 매일을 사용했다. 난 그냥 이벤트가 발생할 때 다음 경고를 얻을 열고 잊을 수 뭔가를 원했다. 나는 FF 여기 많은 스레드를 읽었, 그래서 그것을 다시 사회에 뭔가를주는 시간이었다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꽤 보이게없이 등록 의무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앱을 피부 다시와 나는 기대 의견 및 / 또는 제안. 내가 두려워 해요 그리고 난 오직했습니다 윈 XP에 그것을 테스트, 그래서 어떤 비스타 / 윈도우 7 테스터 감상 할 수있다 Windows 용 전용이야. 여기에 스크린 샷은 S : FX 뉴스 경고 추신 : 나는 다운로드 웹 사이트를 등록 앱이 매우 유용 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 사건을 더 이상, 그래서 연극을하고 기능을하지만, 내일 뉴스의 바이킹 요리 방법 볼 수있는 컴퓨터의 날짜 / 시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2.0 버전 사용자의 시나리오 버전 알파 편집 (9월 7일 11)이 내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단계 : 알람 환경 설정 - 내 앞서 3 단계 /MCegw. png i. imgur 모든 이벤트의 15 분입니다 : 다음 /a2wmV. png 4 단계 i. imgur 메인 화면에서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위젯을로드 : I 이동 시스템 트레이, 근처에 내 바탕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위젯, 어디에서 할 수있는이 시스템 트레이에 도킹 s의 경우 왼쪽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신속하게 음소거 이벤트입니다. 나는오고있는 무슨 볼 땐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 I 중 하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벤트 또는 왼쪽 클릭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음소거를 삭제합니다. 그것은 관심의 이벤트를이야, 난 다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이벤트 전에 5 2 분 알람 리셋 것이다.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상업 회원 2011년 5월 1899 게시물뿐만 아니라 내 Windows 7 좋은 작품 가입. 로드 매우 빠르게. 나는 다른 뉴스 응용 프로그램과 주변의 연주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친절한 가장 사용자입니다. 멋지게 다. 3 코멘트 : 나는 종료 첫째, 내 설정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환경 설정 당신이 그것을 시작할 때마다 다시 설정해야 할 것 같아요. 즉, 통증의 종류에요. 둘째, 슬라이더 바는 훨씬 제외한 것 같습니다. 나를 위해, 바 타이머와 동일한 1/2/5/15/30 분의 선택은 잘 작동합니다. 빈 맞춤형 입력 상자 또는 더 나은. 다시 또는, 당신은 INDI 새로 고침하려는 빈도에 대한 사용자 정의 창 - 세 번째는 새로 고침 버튼이 될 것이다. 두 번째 2 내 위시리스트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고정해야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상 - 모든 위대한 작품. 공유가 개선하려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변경하는 것입니다. 완벽에 자주 변경하는 것입니다. 가입 2007년 4월 상태 : 회원 18 게시물 느낌. 윈도우 32 비트 비스타 덕분에 가입 2006년 7월 상태에서 작동 : 2009 년 10 월 가입 회원 278 게시물 2,007 상태 : 회원 2,760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합니다 생각 게시물) 상태 당신 잰 2010 년 가입 감사 : 거래 4 배 (4) 생활 (545) 게시물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친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아 보인다. 좋은이. 열정과 규율 회원 10 게시물 날짜 시간 비교 년 12 월 2010 년 가입 해지. 문자열이 유효한 날짜 시간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날짜입니다. 나는 Win7에 실행 해요. 가입 2009년 6월 상태 : 회원 5 게시물이 굉장히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함께 했어 유일한 문제는 한 번 지금까지 무슨 일이 있었 단 S, A 만입니다. 가입 2011년 4월 상태 : 주니어 회원이 게시물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의 부하를 좋아하고 나의 다음 거래일 동안 그것을 사용합니다. 기발한 생각 때문에 유용합니다. 가입 2006년 8월 상태 : 회원 1,200 게시물은 확실히 그것으로 플레이를해야합니다. 감사. 2010년 9월 상태 가입 회원 1,654 게시물 : FX 뉴스 사이트 또는 이전 버전에서 회원 571 게시물 UPDATE 새 버전을 사용할 수 나는 영국에 거주하고 오직 일광 절약 고려했다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해야 뭔가 새로운 일상 2010 상태 시월 가입 배울 그래서 다른 시간대는 감독에 대한 사람들의 사과에 대해 t 디스플레이를 didn를. 지금은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톱니 꼬추를 클릭하여 볼 수있는 설정 화면을 포함했습니다. 대신 슬라이더의 버튼에 대한 forexhard의 뛰어난 기능 요청이 있었다 - 나는 그것을 n을 잊지 클릭의 앱 의도 화합물이 아름답게 작동합니다 생각합니다. 희망도 경험 한 수있는 몇 가지 에러​​ 비교할 날짜 시간을 고정.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받으면, 내가 당신이 Windows에서 사용하는 지역 어떤 설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stevetwo - 외환 뉴스 사이트에 해당 스크립트 오류가 그것은 내 통제 할 수있는 브라우저 페이지 스크립트 호환성이야으로 스크린이었다. 내가 dukascopy 링크를 클릭, 그래서 하나 더 나은에 대한 링크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때 나는 동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이 업데이트는 시간대 모든 작업들이 정상적으로 괜찮 설치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터를 환영합니다.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가입 2008년 6월 상태 : 회원 792 게시물 첫째 날 감사를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소프트웨어 가지고 좋은 부분이다. 나는 에미 니 선물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 USD 이벤트에 의해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국가 감사를 기반으로 알람을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 할 수있는 경우에 그것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가입 2010 년 9 월 상태 : 회원 571 게시물 첫째 날 감사를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소프트웨어 가지고 좋은 부분이다. 나는 에미 니 선물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 USD 이벤트에 의해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쉽게 요구처럼 들린다 국가 감사를 기반으로 알람을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할 수있는 곳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내가 나에게로하자 드롭 다운 목록으로 화면 새로운 설정에 어딘가에서 그것을 짠다 수 놀이.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너무 놀라운 일, 빠른,. 시간 선택 기능은 완벽하고도 지금 내 설정을 기억합니다. 내 유일한 요청은 볼륨 제어 경보 선택 될 것이다. 말 그대로 내 의자에서 사이렌이 울 렸을 처음 뛰어 LOL 어떻게 당신이에 사운드 선택을 추가하면 뭔가 조금 덜 극적인에서 선택하는 1-10에서 숫자 볼륨 선택, 몇 가지 기본적인 윈도우 타입의 사운드 세트에 대한 새로운 설정 창에, 당신은 볼륨 컨트롤의 피부에 오래 사이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 같은 난 그냥 사운드의 도구 모음에서 다른 아이콘을 풍덩 것이다 소리. 귀하의 요청을 쉽게 구현, 하지만 난 사운드 파일에 대한 제안을 선호하는 거라고. 당신의 길이는 더 이상 1-2 이상의 초를 포함하는 나를 위해 일부를 업로드, 그래서 이벤트를 확인할 때 그 자체를 통해 t 루프 아무튼 있습니다. stevetwo - 이미 당신이 뉴스를 무시하려는 경우, 당신이 이벤트를 제거 당신이 t 잊지 돈 때문에 다음은 다음 이벤트를 소리가 자동으로 재설정, 음소거 키를 누릅니다 있다고한다. 나는 귀하의 요청에 정치가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오해. 2003 년 8 월 외환 투자 경고 국립 선물 협회 FOREX 투자자 ALERT 2007 년 2 월 NFA는 소매 오프 교환 외환 (외환) 시장에서 거래의 위험을 논의 투자자 경고를 발표했다. 그 이후로, 소매 투자자의 외환 거래 참여가 크게 증가했다. NFA에 등록 된 37 활성 외환 딜러 회원은 현재이 있습니다. 이 37 기업은 이상 800,000,000 고객 자금을 보유. 불행하게도, 외환 사기의 양 또한 크게 증가했다. 2001 년 이후,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백만 395 이상 외환 방식을 잃었 25,000 이상의 고객을 사취하기위한 기업, 소유자의 수백 및 직원에 대한 연방 법원에 93 집행 조치를 제기했다. 또한, NFA는 외환 딜러 회원의 숫자에 대해 집행 조치를 촬영하고있다. 이 외환 시장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고 개인이 제품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실사를 수행 할 것을 따라서 중요합니다. 외환 딜러는 규제해야하지만, 기업과 개인은 외환 딜러 소매 계정을 권유하고 규제 요건에 해당하지 않고 해당 계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000 개 이상의 같은 기업과 개인은 현재이 있습니다. 만약 그들 중의 하나에 의해 접촉되는 경우들이 조절되는 경우, 어느 전화 호출, 이메일 메시지 또는 웹 사이트에서, 알. 그렇지 않은 경우 추가 위험에 노출 될 수있다. 약간의 위험이 큰 수익을 약속하는 투자 방식에 유의하십시오. 매우주의 깊게 당신이 만드는 않는 투자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은 휘발성이기 때문에, 시간의 환율 변동 당신은 무역과 당신이 당신의 외환 계약의 가격과 잠재적 인 이익과 관련된 손실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청산하려고 시간을 배치합니다. 단지 돈을 상대적으로 소량의 계정 값보다 훨씬 더에 대한 외환 포지션을 보유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활용 또는 기어로 지칭된다. 가격이 불리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경우, 높은 레버리지는 초기 보증금과 관련하여 큰 손실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의 위치에 대하여도 작은 움직임은 전체 초기 보증금의 손실 및 추가 손실에 대한 책임을 포함하여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는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국 파산 코드에서, 당신의 자금은 파산에 우선 순위를받을 마진 또는 보증 상장 지수 선물 및 옵션 계약에 사용되는 자금과 동일한 보호를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소매 외환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신은 NFA의 브로셔, 소매 오프 교환 외환 시장에서 거래 상담해야합니다 : 투자자가 알아야 할 사항. NFA는 또한 외환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소매 외환 계약이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대화 형 자기 주도적 프로그램, 외환 거래에 내재 된 위험과 개인은 외환 계정을 열기 전에해야 단계를 개발했다. 모두 책자와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은 NFA의 웹 사이트 (nfa. futures)의 투자자 학습 센터 섹션에서 대중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소매 오프 교환 외환 거래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모든 손실 및 추가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수 존재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아야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당신의 재정 고문과상의하고 자신의 재정 상황과 목표를 고려​​하여 정보통 결정을 내릴. NFA와 CFTC는 우리의 관심에 외화 투자 또는 의심스러운 인터넷 웹 사이트와 관련된 의심스러운 활동을 가지고 일반인 바랍니다. 1-800-621-3570에 NFA의 정보 센터에 문의하거나 NFA의 웹 사이트 (nfa. futures /basicnet/Complaint. aspx)를 통해 불만을 제기. (cftc. gov/enf/enfform. htm, 1-866-366-2382에서 CFTC에 문의 CFTC의 고객 보호 웹 페이지 (cftc. gov/cftc/cftccustomer. htm)를 방문하거나 CFTC의 인터넷 보고서 양식을 작성 ). NFA는 CFTC의 감독에 대한 자율 규제 조직 될 수 있습니다. NFA의 주요 임무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시장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등록 시스템 무료 보고서 우리는 전문 자금 관리자 자신을, 그리고 우리가 헨리를 발견하기 전에, 거의 독점적 기술 상인이었다 단 5 짧은 개월에서 1149 이득을 생산 극비 외환 기본 분석 전략을 계시한다. 지금 우리 때문에 우리의 학습 엔진에 자신의 기본적인 분석을 결혼의 성공으로 변환되고있다. 오랜 증권 상인으로 나는 결과를 제공 할 것을 약속 거의 모든 시스템을 보았다. 그들 대부분은 약속 무엇에 아주 짧은 가을. 헨리 리우의 서비스는 확실히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당신이 독립적 인 상인이되는 방법의 깊은 이해를 원하는 경우 다음 헨리는 티켓입니다. 나는이 정보를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내 계정이 점차 그러나 점진적으로 성장 봤다. 사실 나는이 정확히 외환 시장 거래 기본 분석에 일관된 이익을하려는 사람을위한 최적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전 세계 모든 Forex 상인을 권장합니다. 시스템이 매우 좋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