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9, 2016

지원 및 저항 을 사용하여 pin_bar 전략






+

하나의 가장 강력한 촛대 반전 패턴은 내 의견으로는 페리 핀 바 촛대 반전 패턴 10 년 10 월 2010 올바르게 식별하고 다시 일관된 이익 시간과 시간을 생산할 예정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가있다 게시 됨. 이 각각의 단일 막대 반전 패턴이 제대로 관리 할 때 떨어져 생계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핀 바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큰 핀 바 취소 및 평균 반전 패턴의 차이. 핀 바 반전 패턴을 찾기 위해, 올바른 방법은 핀 바 거래를하는 경우, 가장 좋은 위치는 당신의 정지를 배치하고 마지막으로 핀 바 무역을하는 좋은 시간이있다. 어떤 핀 바 핀 바 것은 원통형의 몸체가 매우 작고, 매우 긴 윅을 갖는 원통형 패턴이다. 핀의 두 가지 유형이 낙관적 핀 바 비관적 핀 바이 바 있습니다. 강세 바 상단에 작은 몸으로 표현하고 아래의 긴 심지, 이 가격이 곰에 의해 아래로 판매하고 즉시 다시 불스에 의해 바로 구입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완벽한 세계에서 가까운 강세 패턴과 몸의 상단에 전혀 심지의 개방 이상입니다. 이것의 반대는 약세 패턴 마찬가지입니다. 나는이 완벽한 세계의 경우라고 주장하지만이 완벽한 패턴에 자신을 제한하는 경우 당신은 좋은 거래의 엄청 많이 놓치게 될 것입니다. 이 패턴은 여러 형태로 제공하고는 거래가 핀 바 및 비 거래 가능한 한 식별 무엇인지에 개인의 판단에 달려있다. 여기에 내가 허용과에서 무역을 시작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찾을 핀 바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이 예는 모든 강세 핀 바는, 약세 반전 패턴이 정반대입니다 보여줍니다. 참고 : 나는 색상에 빨간색으로 색상과 약세 반전 패턴 파란색으로 강세 반전 패턴을 참조 할이 문서의 이익을 위해. 어떤 핀 바에서 나는 줄에 작은 몸을 찾고 찾기 위해, 작은 ㄱ 나는 몸의 세 배 길이 심지을 찾고 최소하지만, 더 나은에서 더 나은. 상기 몸체의 10 배의 길이가 훨씬 덜 한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가능성을 갖는다 심지 핀 바. 위치, 위치, 위치는 참으로 핀 바 촛대에 대한이 부동산입니다 같다. 나는 기사에서이 이후에 얻을 것이다하지만 반전 패턴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그것은 그것이 가까운 과거 또는 긴 심지 맞은 편에 돌출 긴 심지가있는 경우 t이 위의 기준을 충족 아무튼 핀 바 반전이 아니다 때 심지가 주변 가격 행동에서 돌출하며, 이 다음 회전 상단을 더 형성 이 나타나면 스타일의 패턴과는 훨씬 덜 신뢰성이 어디 핀 바 촛대 이전 주요 스윙 최고 찾거나 낮은에게 지원의 모든 주요 레벨 스윙과 저항 피벗은 트렌드 라인 포인트에 유리한 위치보다 피보나치 레벨에서 라운드 숫자가 강한 합류 또는 여기에 위의 점의 많은 조합은 핀 바 촛대을 거래하는 하나의 방법이 내 의견에서 핀 바 반전을 거래하는 방법 플레이에서 핀 바의 몇 가지 예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내가있다 바 닫으에 대한 스트레스는 항상 대기 않습니다. 바이 닫힌 후에 만​​ 다음은 핀 바이 제대로 형성되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바이 단지는 높은 확률의 위치에 형성하고있다 보장의 문제입니다 확인되면, 다음 아주 간단하게 자신의 위험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위치를 엽니 다. 고정] 바 촛대 손절매 배치를 거래하는 전체 방정식의 간단한 부분 인 경우 배치를 중지합니다. 내 의견에 핀 바 재생 복용 할 때 멈출 수있는 하나의 장소가 그 긴 심지의 극단적에, 나는 일반적으로 내 확산 플러스 오 주사위의 거리 놓습니다. 그 이유는, 그 가격 레벨은 이전의 주요 테스트를 다시 대해 매우 일반적이고, 매우 간단하다. 이것은 단지 우리가 우리의 거래를 복용하는 경우로 발생하고 밖으로 중지 한 다음 가서 당신의 이익 목표를 명중 참조하세요 볼 만 위치를 복용 한 후 더 나쁜 것은 없다. 이 핀 바 반전이 더 높은 확률 무역 수 있습니다 때 핀 바 시간이 있습니다로 돌아설 시간은 5 분, 15 분 예를 들어, 낮은 시간 프레임을 거래하는 경우, 이 정말에만 관련이 있나요, 30 분, 1 시간 시간 프레임. 이 시간은 그 이유가이 선수의 정도가 현재의 시장과는 다른 의견이있는 경우 시장에 들어오는 신선한 새로운 선수가, 이것의 총 효과들이 한 푼에 시장을 켤 수있을 때 이러한 배입니다 수 있습니다. 이들 핀 바 환입을 만들어 시장의 행동이 일종이다. 핀 바 촛대 반전 패턴이 매우 자주 발생하는 일뿐만 아니라 하나입니다 결론, 그것은 또한 외환 상인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반전 패턴 중 하나입니다. 이 패턴은 어떤 시간 프레임에서 거래 될 수 있으며, 가장 이전 지원 및 저항 또는 피벗 포인트 등 같은 주요 가격 행동 수준에서 거래되고있다. 확률이 더 높은 위치 더 나은 확률이 높을 핀 바 형성을 더. 만 최고의 위치에서 가장 적합한 핀 바을 가지고 보상은 스스로를 이야기합니다. 여기에서 핀 바 계획의 일부에 불과하는 경우 그래서, 당신이 지금 가지고있는 것은 외환 거래 시스템을위한 우수한 진입 전략이다. 당신은 여전히​​ 핀 바 돈 관리 전략, 핀 바 무역 경영 전략과 핀 바 출구 전략을 필요로이 시스템을 완료합니다. 당신이이 기준을 설립 한 후, 위로 할 테스트 위로 테스트 시스템을 당신이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한 마지막 일이있다. 관련 게시물 : 성공적 하나의 핵심 구성 요소에 이르기까지 거래의 전체 개념을 끓여해야한다면 다음 만이 규칙 라이브 무역 비디오와 함께 승리 전략, 그것은 절대적으로 필요가 거래에 일치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거래 등 수학, 숫자, 확률, 비율, 그 일이 그 상인이 일치하는 성공적인 상인이 가져올 수있는 유일한 방법에 관한 것을 알고있다.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상인 경우, 문제는 단지 여기에 있어야한다 그래서 문제입니다 : 프로 상인이 당신에게 그가 1 ~ 10의 규모에 쌍의 내재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뉴스를 수집하는 방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다음 카운터를 찾습니다 - trend 가장 높은 내재 가치 대비 가장 낮은 고유 값 쌍에 차이 숨겨진, 그때는 엔트리 시스템에서 자신의 5 단계 척도 인 그를 수있는 웨이브 C 보정이라고 가정 오픈 수주를 기반으로 항목을 상쇄하는 후 그는 위치 크기의 30에 촛대 후행 정지 위치 크기의 70에 핍 트레일러와 위치를 manahe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전략은 지금까지 최선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수익성 전략 t이 규칙을 따라야 돈 :하지만 같아요. 복잡한 전략은 주머니에 돈과 당신을 떠날 이유. pic. twitter / G8lSk0bqHJ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내 견적을 리트 윗) 일관성없이 이익 잠재력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무역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복잡한 전략 자체가 기술적으로 수익성이 경우에도 그지는 상인으로 당신을 켜집니다 같은 전략을 수행하는 동안 당신이 만드는 실수 (사실, 그것은 아니다 경우에 훨씬 더). 우리는 다시 시간과 시간을 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심지어 추가하여 우리 자신의 거래를 경험하고 우리가 피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라이브 무역 예 솔루션입니다 : 그냥 수익성 t을 외설 전략, 하지만 구매 거래 또는 판매 무역을 입력하면 계속해서 또 다시이 규칙을 다음과 같이 쉽게했다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통화 시장을 거래하는 즉, 우리는 일관성의 부족은 평균 소매 상인의 가장 큰 문제라고 깨달았을 때 우리가 우리 자신을 묻는 질문이었다 놀라 울 정도로 간단하게 만들어졌다하면 어떻게. 그래서 우리는이 간단한 규칙으로 돈을 버는 전략을 개발했다. 사실, 우리가 했어이 전략 상인은 그들의 항목에 대한 시간의 70 이상 잘 이기고 알려주십시오. 1 단계 :이 슈퍼 간단한 방법을 거래 방법 추세를 따라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사람들의 동향 로트를 확인, 그들은 옳다. 추세는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가장 간단한 가장자리입니다. 초기 바이어스를 형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장이가는 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단순. 추세를 수행하면이 전략에도 쉽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규칙 1은 우리의 추세 줄이 당신을 위해 자동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이유 그래서 우리는 어떤이다. 물론, 당신은이 전략을 거래하는 우리의 추세 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권장하지만,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동 평균의 (a 4HR 차트에 20, 40 EMA 이상으로 시장을 필요로하는 시도) 당신에게 기본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이 추세를 식별하기 위해 좋아하는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S : 동향과 무역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의미있는 항목 트리거가있는 경우 (즉, 규칙 2) 문제. 누군가는 당신이 추세로 거래를한다고하지만, 추세가 빈 주머니를 떠나 강세이기 때문에 단순히 구매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트렌드에 대응하고 당신에게 그 추세의 지속 높은 비율의 기회를 제공 엔트리 포인트를 가져야한다. 따라서 규칙이 추세의 계속 확인을 기다릴 것이다. 그 확인서를 찾으려면, 우리는 시장 내를 식별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당신이이 전략도 쉽게 좋아하면 자동으로 수행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이 도구는이 전략을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수평 줄 도구를 사용하여 중요한 수준을 찾기 위해 일일, 주간 및 월간 차트를 분석하여 키 수준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키 레벨이 추세의 방향으로 깨진 경우, 그 추세가 계속 강한 기호이며, 우리는 우리의 무역을 때입니다. 그럼 당신이해야 할 가장 최근의 키 수준 뒤에 정지 손실을 보호하고 즉시 당신이이 간단한 규칙을 사용하여 승리 무역 결말의 높은 비율을 다음 키 수준에서 테이크 이익을 배치한다. 나는이 방법을 좋아하는 휴식 및 이동 전략 페이지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거래는 간단하고 반복적 인 기계 가장자리를 필요로한다. 어떻게 요 여기에 설명 한 것은 정확히입니다 잘 신규 및 기존 상인 될 것입니다. 나는 나에게 78 내 무역 리프트 나에게 내 브로커 계좌에 돈을 투자 최소 금액 350 일상의 승리를주는 98 신호를 매일 제공하는 무역 계산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저를 포함 돈 관리 전략을 활용 (250) 그리고 2575 주. 나는 그것을 증거를 가지고 내가 그것을이 큰 거래 바이너리 만드는 방법에 관심이 누가 가르쳐 여기이기 때문에 이것은 단순한 단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그것을 큰 만드는 방법을 아는에 관심이 있다면 이메일에서 메일 보호. 나는 내가 이진 거래와 지속적으로 경력을 시작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 요금과 수익을 높일 거라고 것을 나 자신에게 말했다. 음, 이는 자신에게 그 약속이다. 내가 당신과 함께 내 거래 시스템을 공유하는 사랑 거라고 때문에 그들은 상심에서 당신을 저장하고 내가 겪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쓰고 있어요. 다행히, 요즘 나는 많은 bettet 승리 요금뿐만 아니라 이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learnin 곡선을 단축하고 더 많은 거래를 이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면, 그때 나는 것입니다. 나는 할 것이다 보호 메일 이메일을 통해 저와 연락 당신은 또한 내가 상세히 것을 논의 웹 세미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info. winnersedgetrading / 외환 세미나 등록 면책 조항 : 여백에 거래 외화 위험이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다음은 AUDUSD 통화 쌍은 매일 차트 핀 바 신호의 비디오입니다. 이것은 내가 16/1/2012에 라이브 게시 됨 전시회입니다. 나는 당신을 내가 내 분석과 내가 거래를 입력하기 전에 차트를 찾아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모두와 함께 공유하기를 원해요. 무역 조언로 사용하고 거래를 입력하기 전에 자신의 의사 결정을하지 마십시오. 위의 동영상에서 비디오 시놉시스 AUDUSD 데일리 차트 핀 바 반전 설정, 나는 스윙 시장의 수준과 거래를하려 추세와 거래, 강세 반전 설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위의 동영상에서 매일 차트 시간 프레임에서 찾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는 AUDUSD의 가격 데이터의 마지막 몇 개월을 찾고 있습니다. 내가 먼저 차트에서 키 지원 및 저항 수준에 그립니다. 그 다음은 우리가 단기 강세 추세에 전체적으로 옆으로 시장이 결정 s의. 위의 동영상에서는 시장의 가격 행동에 순수를 기반으로 긴 무역 (항목을 구입)에 들어갔다. 나는 비디오에서 말하는 것처럼이 결코 두 번 동일한 설정 될 것 없지만, 무엇을 우리가 찾고있는 것은 무역의 날이다 S, 이것은 우리가에서 시장에 진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반복적 인 가격 행동 설정입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낮은 가격이 거부하고 그 가격이 높은 이동하기를 원하는 시그널링 AUDUSD에 형성된 강세 핀 바 설정을 이야기하고있다. a 약세 핀 바 신호 약세 모멘텀에 꼬리 반면 강세 핀 바 신호 강세 모멘텀에 꼬리. 나는 50 귀선 항목에 대해 얘기이 비디오에서 핀 바, 이것은 내 코스 및 회원 영역에서 논의 핀 바 항목 전략이다. 난 그냥 핀 바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정지 손실 배치되는 핀 바 저 아래 내 정지 손실을 배치에 대해 이야기. 당신의 정지 손실 수준을 정의한 후 당신은 당신의 출구 목표를 배치 할 논리적 대상 지역을 찾을 필요가있다. 주변 시장 구조에 따라 2 이상 : I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위험 보상을 찾습니다. 난 당신이 가끔 거래를 잃는 것 사실에 대해 대화를 통해 비디오를 닫고, 나는 때때로을 가지고 당신이 내 해설에서 볼 것이다 나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 않습니다. 나는 거래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해요. 그러나, 당신이 가격 행동과 같은 단단한 가장자리를 희망하는 경우, 당신은 장기에 걸쳐 당신의 호의에있는 확율을 넣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